Photobucket Nak tinggalkan komen guna FB acc?Click kat tajuk entri.Pastu tengok la bawah2 entri sinun tu.Ada comment box utk FB..makacehh~~Photobucket
..:: 。。心情故事。。::..

记忆像是倒在掌心的水
不论你摊开还是紧握
终究还是会从指缝中
一滴一滴流淌干净..


2011/04/19

Song Ji Eun ft. Bang Yong Guk – Going Crazy

Ahahh~~lagi sekali cite yang sama..hari ni aku nak p0ie setel setelkan missi0n yang tegendala baaanyakkk sangetttt...s0,sbl0m tu aku nak hiburkan hati aku dengan mengep0s sambungan entri semalam.Camtu p0n hiburkan hati ka?senang vet0ll cara k0 hiburkan hati yerr..ish2~~

 

Taruk rom ja untuk lirik.Yang 0mputehnya silalah teng0k bide0 kat bawah ni..(dah macam paksa 0rang nen0k dah ha..) HAHA bukan apa kan..kal0 anda paham maksud lagu ni lagi bagus kan..kita suma kan tak suka 0rang stalker kita..kita stalker 0rang takpa la kan..hihi~lagu ni aku suka part ‘neodo nal wonhajanha nareul saranghajanha,nareul domangcijima’ keh2..menyampah i dengan diri i..uhuuuu~

 

 

cr: rhythmicgrl4ever

 

 

Song Ji Eun ft. Bang Yong Guk – Going Crazy

 

sarangi anya igeon sarangi anya
neoui jibchagil ppuniya
eodi itdeunji naega mu-eol hadeunji
museowo nareul baraboneun neon

neoui geurimjareul ddara barbda nan jeonhwareul georeo
ne ddeollineun sumsori-e jjarithaejyeo beoryeo
ppallajineun ne balgeoreum ddara dwineun nae shimjang
michil geotman gata eoduwojineun ginbam
neoui jib-ap-bul kkeojin garodeung miteseo
neoreul bonda ne bang changmun teumeseo
bami kkeutnal ddaekkaji nal chajabwa eoseo
nawa sum maghineun sumbakkokjireul gyesokhae
neon neon neon neon jeoldae naegeseo ddeoreojil su eobseo

michin geoni wae geureoni
ije geuman najom naebeoryeodwo
nega boyeo sumi maghyeo
nae nun apeseo jom sarajyeojwo

neon nal jeoldae beoseonal su eobseo
neon nal sarang hal subakke eobseo
domangcyeobwa nega eodie itdeunji (i don’t wanna see you)
nan bolsu isseuni neol alji gipsugi
neon nal jeoldae boeseonal su eobseo
neon nal sarang halsubakke eobseo
ije nal bwa I don’t wanna cry no more more

sarajyeo beoryeo geuman jom kkeojyeo beoryeo
jeongmal sumdo moswigesseo
eodil gadeunji naega eodi itdeunji
museowo nareul ddara-o-neun neo

subaek beonigo suman beonigo jeonhwareul georeotneunde
wae wae neon daedabi eobseo
ijeotni uri mannan ji beolsseo cheoniri dwaesseo
nega johahaneun seonmureul junbihaesseo
nega jaju ganeun geori-e anja
neol gidarigo isseo nae sarangeul ara
jibchagira marhaji ma sarangeul molla neon
michyeotdago marhaji ma nae mameul molla neon
neon neon neon neon jeoldae naegeseo ddeorojil su eobseo

michin geoni wae geureoni
ije geuman najom naebeoryeodwo
nega boyeo sumi maghyeo
nae nun apeseo jom sarajyeojwo 

neodo nal wonhajanha nareul saranghajanha
nareul domangchijima

heotsori jom jibeochiwo jeongshin charyeo geumanjom hae
ije nareul nohajwo

igeon anya sarangi aniya (aniya)
naege sangcheoppuniya ireojima (neon ireojima)
neol sarang haetjiman ijeneun aniya
neoui gi-eogeseo nal ijeojwo

I don’t wanna cry no more more

 

p/s: takdak nak kreditkan ke sapa2 lirik ni sebab den sendiri yang alihkan h0keh..cewahh nak cakap dia terer la tu..puiii~jangan pandang ku sebelah materrr......aku nak kupi pes ja tapi tak puas hati lak teng0k.ceh..macam la aku translate ni bet0l sangettt.. =.= tak kisah..janji aku puas hati.salah belakang kira.HAHA~

 

 

19

2 comments:

mykhalis said...

wauu..berapa lama ambik masa nak terjemah ni?so cooll

Jom anti PAS!!!??
wanita..menyusahkan?
Ada apa dengan dara

huzai said...

skjap aj0..cewah.. :D
tulisan k0rea ada huruf2..bleh eja. tak macam tulisan cina